현재 위치
  1. 게시판
  2. MAGAZINE
게시판 상세
작성자 (주)글램벅스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1-06-08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520



Glamorous Holidays

오롯한 휴식을 위한 프라이빗 휴양지로의 로망이 담긴 컬렉션입니다. 숲속 풀빌라에서 보내는 럭셔리한 휴가, 끝없이 펼쳐진 바다와 맞닿은 인피니티풀의 썬베드에 누워 달콤한 칵테일을 마시는 한가로운 휴식의 이미지를 담았습니다.















01.

경쾌한 에너지가 가득한 도시 속 바캉스
Solid_06   Light Yellow
경쾌한 노란색이 루즈한 일상 속 긍정적인 에너지를 불어넣습니다. 꿈의 휴가지를 그려보세요. 프랑스 남부도, 이탈리아의 휴양 도시도 좋습니다. 차분하면서 온화한 도시의 분위기 이면에 경쾌한 사람들의 에너지를 느낄 수 있는 그런곳으로 떠나요. 한낮에 내리쬐는 휴양지의 태양은 골드 컬러 데코팁으로 표현했어요.




STYLE NOTE
자연의 색감이 여기저기 스며든 듯 실키한 셔츠는 몸의 실루엣을 따라 흘러 내립니다. 여기에 가벼운 소재의 와이드 팬츠, 컬러풀한 원석의 볼드한 반지를 매치했습니다. 여기에 옐로톤의 젤 네일 연출이면 주말의 카페 나들이를 휴양지로의 여행처럼 만들어 줍니다.












02.

레트로 비치로의 여행
Solid_12   Retro Blue
1950년대의 레트로 비치 무드를 현대적으로 재해석 해봤습니다. 빛 바랜 듯한 그 시절의 사진 한장에 담긴 비치라이프가 떠오릅니다. 화이트 하이웨이스트 비키니에 웨이브진 머리. 낭만적인 그 시절의 글래머러스한 레트로 감성이란 이런 것 아닐까요?




STYLE NOTE
레트로 컬러 무드를 만끽하고 싶다면 모노톤의 의상에 연출해 보세요. 모노 컬러의 조합이라면그래픽적인 패턴이 있어도 좋습니다. 삭막하고 냉정한 21세기에서 감성 가득했던 50년대 헐리웃 영화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












03.

이국적인 무드의 휴양지
Art_03   Olive Leaf
지중해 아님 아프리카. 이국적인 무드의 그곳으로 떠나요. 올리브 나무가 자라는 곳은 어쩌면 우리의 워너비 휴양지가 아닐까요? 싱그러운 올리브 나무가 무성한 그곳으로의 꿈 같은 일탈. 잎의 디테일을 실감 나는 패턴에 작지만 볼드한 느낌의 골드 파츠를 더해 패셔너블하게 해석했어요.





STYLE NOTE
자연에서 얻은 영감으로 완성한 그린 컬러와 잎사귀 패턴이 아티스틱한 감각을 만났습니다. 숲속의 청량한 녹음을 고스란히 일상속에 담아냈습니다. 내추럴한 룩, 그리고 스킨톤에 어울리는 골드 액세서리와 함께 연출하면 올리브 컬러의 매력이 극대화 됩니다.












04.

에메랄드 빛 바닷속 진주 꽃 한송이
Art_04   Green Plant
청량한 바다의 울림이 들리는 듯한 산뜻한 블루 그린 컬러와 꽃잎 패턴에 이슬처럼 살포시 내려 앉은 진주 파츠가 우아한 빛을 내며 반짝입니다. 파스텔 컬러는 마냥 달콤하기만 해서 부담스럽다고요? 파스텔 컬러 룩에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도록 빈티지 한 블루와 피스타치오, 2개의 컬러를 섞어 활용도를 높였습니다.




STYLE NOTE
매니시한 핏의 오버사이즈 재킷이 마카롱 컬러를 만났습니다. 시크한 도시미 뿜뿜 드러내 는차도녀의 스타일에 청량한 잎사귀가 내려앉았습니다. 조화로운 두가지의 컬러로 베이스 팁과 데코 팁의 패턴을 완성해 어떤 조합으로 연출해도 완벽한 룩이 완성됩니다.























첨부파일 001.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