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MAGAZINE
게시판 상세
작성자 (주)글램벅스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1-06-22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371



Joyful Candy Shop

달콤한 캔디가 연상되는 로맨틱한 파스텔 컬러의 이미지를 모던하게 풀어낸 컬렉션입니다. 온화하고 여성스러운 파스텔 톤의 컬러 팔레트에 화려함과 당당함을 표현하는 디자인을 더했습니다. 외유내강,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지닌 워너비 그녀를 표현합니다.















01.

딸기 우유 한 모금



Solid_03   Milky Pink
딸기 우유 한 모금을 머금은 듯, 사랑스러운 핑크 컬러입니다. 수줍은 소녀의 감성 같기도 봄날의 포근한 공기의 결이 느껴지는 듯합니다. 은빛의 마법 가루로 완성한 글리터데코 팁에 블랙 다이아처럼 반짝이는 스톤 파츠로 포인트를 줬습니다.




STYLE NOTE
솔리드 컬러의 파스텔 젤네일은 로맨틱한 캔디 컬러의 룩에 잘 어울립니다. 디테일이 배제된 심플한 디자인의 아이템에 롱앤린 실루엣을 더했더니 파스텔 컬러의 스타일링도 이토록 모던할 수 있습니다.












02.

손 끝에 내려 앉은 캔디숍



 Art_01   Pastel
손 끝에 펼쳐진 동화 같은 캔디숍. 만개한 붉은 꽃까지 더해져 봄의 전령을 맞이한 듯 손을 화사하게 만들어주는 파스텔 네일입니다. 봄의 팔레트를 골고루 담아 화사하면서 로맨틱합니다. 그레이 컬러의 팁을 섞어주어 모던하게 연출할 수도 있습니다. 레드글리터로 표현한 붉은 꽃에 크리스탈 스톤 파츠로 입체감과 반짝임을 더했답니다.




STYLE NOTE
라일락 컬러를 가미한 의상과 목걸이로 파스텔 컬러 네일과의 조화로운 스타일링을 완성했습니다. 캔디 컬러 팔레트를 전부 모아 수줍은 소녀처럼 사랑스러운 컬러지만 할아버지 옷장에서 꺼낸 듯한 아가일 체크의 루즈한 니트 조끼로 실루엣에 반전을 주어 중성적인 매력을 어필했습니다.












03.

코럴덕후의 원픽 컬러



Solid_04   Coral Pink
코럴덕후들 모두 모이세요. 사도 사도 모자라는 코럴 립스틱처럼 가장 먼저 구비해야 할 솔리드 젤네일이 있다면 역시 코럴일겁니다. 살짝 형광빛이 돌아 더욱 화사하게 연출되는 젤네일 입니다. 크리스탈 스톤 파츠를 올려 반짝이는 글리터 데코 팁에 코럴 컬러 베이스팁을 섞어 나만의 조합을 만들어 보세요.




STYLE NOTE
자연스럽게 늘어뜨린 헤어, 휴양지에 온 듯한 편안한 실루엣의 룩에 네온 핑크 컬러의 브라톱과 민트 원석 액세서리로 포인트를 줬습니다. 산호빛 일렁이는 로맨틱한 코럴 네일과 찰떡이죠?












04.

고귀한 왕의 컬러를 만난 포도맛 컵케이크



 Glitter_06   Amethyst
보랏빛 신비로운 자수정의 이미지에 포도 맛 컵 케이크의 달콤한 이미지가 더해졌어요.부드러운 이미지의 파스텔 퍼플 컬러는 아름다움은 눈부시게 빛나는 글리터 효과를 만났어요. 오목하게 반짝이는 메탈 파츠는 컵케이크 위 진주빛 설탕 구슬 같지 않나요? 




STYLE NOTE
고결한 느낌의 라이트 퍼플 그라데이션글리터젤네일을 부드럽고 온화한 옐로 컬러의 셔츠와 연출했습니다. 신비로운 자수정의 보랏빛과 버터 옐로우와의 보색 대비를 파스텔 톤으로 풀어 조화로운 스타일링이 되었습니다.












05.

데일리 로맨틱의 실현



 Art_05   Elegance
달콤한 마카롱 컬러에 골드 글리터 배색, 여기에 여러 개의 화사한 크리스털 스톤 파츠를 올려 황홀한 반짝임을 선사합니다. 자잘한 파츠가 별빛처럼 전체 젤네일에 수 놓아져 있어 로맨틱하면서도 글래머러스합니다.




STYLE NOTE
똑 떨어지는 라인의 슬랙스와 베이직한 슬리브리스 니트에 과감한 컬러 블록을 적용해 시원한 도시룩을 연출했습니다. 촘촘하게 올린 크리스탈 스톤 파츠의 반짝임으로 손 끝의 블링블링한 광채를 느껴 보세요. 무료한 일상 속 기분을 업 시켜준답니다.
























첨부파일 001.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