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MAGAZINE
게시판 상세
작성자 (주)글램벅스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1-09-22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83



My Festival

하나둘씩 들려오는 가을 축제 소식이 반가운 요즘입니다. 현장에서든 랜선으로든 즐길 마음만 있다면 준비끝. 열정 가득한 축제를 위한 페스티벌 룩도 빠질 수 없겠죠? 더욱 감각적인 룩으로 완성해 줄 4가지의 특별한 젤네일과 함께 손끝부터 시작될 축제, 나만의 유니버스를 펼쳐볼까요?














01.

컬러와의 동화




Art_007   Action Painting
대표적인 러너들의 축제, 컬러런과 컬러 미 라드(Color me Rad)가 열리는 날은 사람도 거리도 형형색색의 옷을입는 날입니다. 알록달록한 컬러 파우더를 서로에게 뿌리며 정신없이 달리다 보면 각자 다채로운 컬러를 입은 채 도착점에 오는 재미있는 축제, 글램벅스의 액션 페인팅 젤네일과 많이 닮았어요.





STYLE NOTE
하얀 티셔츠를 입고 컬러 파우더를 흩뿌리며 나만의 팔레트를 완성하는 날. 컬러에 진심인 아트 라인 네일이 딱이예요. 축제에 참가하지 못한 아쉬움마저 날려줄 유쾌한 컬러 플레이가 돋보이는 액션 페인팅으로 기분 전환 완료!










02.

긍정적인 에너지의 카리스마




 Solid_005   Red
레드 컬러의 네일은 레드 립만큼이나 클래식하며 베이직 하지만, 과감한 용기가 필요한 컬러이기도 합니다. 그래서 페스티벌 룩에 제격이예요. 보는 사람도 기분 좋아지는 당당한 매력의 레드. 밝은 레드는 긍정적인 기운과 열정, 에너지, 그리고 카리스마 있는 당신을 표현해 줄 거예요.





STYLE NOTE
레드 네일은 어떤 룩에도 잘 어울립니다. 올 화이트를 드레스 코드로 하는 하이네켄 페스티벌에도 잘 어울리겠죠? 옥토버 페스트나 EDM 음악 축제라면 블링블링한 시퀸 미니 드레스에 가벼운 스니커즈를 더한 글램 캐주얼룩을 추천해요. 무광으로 톤 다운된 골드 메탈 파츠가 절제된 화려함을 선사합니다.










03.

손끝에 담은 나의 소우주




Glitter_004   Hologram
우주의 무한한 영역, 그곳의 신비로운 빛을 홀로그램의 반짝임에 담아냈습니다. 클럽 축제를 떠올렸어요. 시시각각 변하는 클럽의 조명 아래, 오색으로 반짝이는 오팔 컬러와 빛을 극대화할 스퀘어 파츠 네일이 오늘의 주인공으로 만들어 줍니다.





STYLE NOTE
당신은 이곳에서 어떤 빛으로 보여질까요? 어두운 곳에서는 컬러보다 실루엣과 반짝이는 텍스처가 돋보이는 스타일이 눈길을 사로잡아요. 춤을 추는 손짓, 칵테일을 잡은 우아한 손끝부터 빛나는 홀로그램 네일과 함께하면 어둠 속에서도, 화려한 조명 아래에서도 더욱 멋지게 돋보일 거예요.










04.

왕족의 기호, 아딩크라




Art_023   Adinkra 01
서아프리카 왕족의 옷에 새기던 아딘크라 기호는 각각 신비로운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글램벅스의 첫번째 아딘크라 시리즈는 왕의 권위를 상징하는 세개의 원, 지혜와 창의성를 나타내는 거미줄, 사랑의 눈의 기호를 활용한 디자인입니다. 기분에 따라 마치 수호천사처럼 나에게 좋은 기운을 전해주는 상징을 선택해보세요.





STYLE NOTE
자유로운 록 페스티벌에는 편한 룩이 최고! 여름에 타투 스티커로 멋을 냈다면 가을에는 손끝 타투로 포인트를 더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내추럴한 룩과 헤어에 아딘크라 프렌치 스타일 파츠 코트 젤네일을 더하면 시크한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첨부파일 005.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