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MAGAZINE
게시판 상세
작성자 (주)글램벅스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1-07-05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02



Beach Days

짭짤한 바닷가의 내음과 은근한 습기를 머금은 따스한 공기, 이를 달래주는 가벼운 바람, 스며드는 빛이 아침의 시작을 알립니다. 비치 여행의 묘미를 만끽하는 순간, 오늘 하루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줄 네일 컬렉션을 마련했습니다.















01.

AM 9:00



Glitter_05   Aquamarine
일렁이는 수면 위로 햇빛이 눈부시게 반짝입니다. 조식을 먹고 나선 가벼운 산책길. 아침 햇살과 맑고 푸른 바다의 청량함을 머금은 아쿠아마린 네일과 함께 했습니다. 산뜻한 블루 글리터에 클래식 한 골드 메탈 파츠를 더한 디자인은 신비로운 바다의 이야기를 간직한 소녀의 속삭임이 들리는 것 같지 않나요?





STYLE NOTE
몸을 부드럽게 감싸는 리넨 화이트 셔츠에 데님 핫팬츠. 아침 산책에 어울릴 스타일링 중 하나죠? 청량한 느낌을 주는 마린 컬러의 글리터 젤네일에 목걸이와 반지를 과감하게 레이어링 하면 아침 산책룩 뿐만 아니라 저녁을 위한 비치 파티에도 제격입니다.    












02.

AM 11:00



 Art_07   Action Painting
느지막한 오전의 뜨겁지 않은 태양 아래 태닝을 즐기는 이들이 모여듭니다. 달콤한 사탕 같은 파스텔, 시리도록 눈부신 네온, 비비드한 원색이 모두 모인 화려한 팔레트는 해변 여행객들의 다채로운 스타일을 표현합니다. 비치에서 만날 수 있는 산뜻한 컬러플레이를 젤네일로 만나보세요. 다양한 컬러와 조화를 이룰 데코팁의 블랙 패턴에는 크리스탈 스톤 파츠로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STYLE NOTE
비치룩은 미니멀하게 선택하고 네일의 강렬한 디자인으로 전체 완성도를 높이는 것을 추천합니다.여름의 과감한 컬러 플레이를 과하지 않게 즐기고 싶은 이들에게 제격입니다. 시즌 트렌드를 반영한 컬러풀한 팁과 함께 블랙 페인팅 팁을 섞어 연출하면 모던하면서도 세련된 룩이 완성됩니다.












03.

PM 2:00



Solid_17   White
여유로운 태닝을 즐기고 숙소로 향하기 전, 강렬한 오후의 태양을 오롯이 버틴 뜨거운 백사장을 거닐어 봅니다. 모래 빛을 닮은 화이트 컬러 네일을 글램벅스만의 고급스러운 텍스처로 만나보세요. 샤이닝 화이트 데코 팁은 햇빛을 반사하는 듯한 오팔 컬러 스톤 파츠를 더해 화이트 비치의 순수하고도 따스한 아름다움을 닮았습니다.





STYLE NOTE
모노톤의 컬러 네일은 어떤 룩에도 잘 어울립니다. 특히 화이트 컬러의 네일은 시원한 여름 스타일링에 활용할 수 있는 똑똑한 아이템입니다.

하늘거리는 패턴 원피스에도 빳빳한 리넨 셔츠에도 비치룩 위에 아무렇게 두른 로브 패션에도 두루두루 활용할 수 있는 잇컬러입니다.












04.

PM 4:00



 Solid_07   Skin Beige
오후의 달콤한 휴식 뒤 리조트의 프라이빗 비치로 향해봅니다. 코럴 만큼이나 활용도가 높은 내츄럴한 스킨 베이지 젤네일과 함께요. 따뜻하면서도 밝은 컬러의 베이지는 어떤 피부톤에도 잘 어울립니다. 여기에 골드 글리터와 엔틱 골드 메탈 파츠를 더해 고급스러움을 더해줍니다.





STYLE NOTE
베이지톤의 네일에는 쨍한 색감이 돋보이는 액세서리와 의상을 매치해 보세요. 비비드한 컬러와 내추럴한 베이지가 밸런스를 맞추어 완성도 높은 스타일로 만들어 줄 겁니다.












05.

PM 6:00



 Solid_05   Red
레드 컬러의 네일은 레드 립만큼이나 클래식하며 베이직 하지만, 과감한 용기가 필요한 컬러이기도 합니다. 보는 사람도 기분 좋아지는 당당한 매력의 밝은 레드는 긍정적인 기운과 열정, 에너지, 그리고 카리스마 있는 당신의 휴일을 표현합니다. 무광으로 톤 다운된 골드 메탈 파츠로 절제된 화려함을 완성했습니다.





STYLE NOTE
레드 네일은 어떤 룩에도 포인트가되는 컬러입니다. 근사한 저녁 식사를 위해 올 화이트 또는 블랙 드레스도 좋고 캐주얼한 휴양지 느낌을 살리고 싶다면 과감한 탱크톱에 와이드 팬츠를 매치해도 좋습니다. 그 외에도 데님이나 화려한 패턴의 블라우스, 여유로움이 느껴지는 루즈한 리조트 룩 등 휴가 기간 동안 전천후 사용할 수 있는 기본 네일 컬러입니다.













06.

PM 7:00



 Solid_08   Light Green
청량한 모히또나 조금은 독한 마티니를 저녁 식사와 함께 곁들여 휴가 분위기를 더욱 업 시켜보는 건 어떨까요. 피스타치오와 민트 컬러의 그 경계 즈음에 있는 밝은 그린 컬러의 라이트 그린 제품은 베이지나 코럴과 대적할 만큼 다양한 스킨 톤에 잘 어울리는 컬러입니다. 자연의 푸르름과 싱그러움을 표현하며 일상에 생기를 부여할 그린, 여기에 여리여리 새순같은 라이트 그린 톤과 실버 메탈 오벌형 파츠의 조합이 신선합니다.





STYLE NOTE
반전의 매력은 스타일링에도 유효합니다. 베이스팁과 데코팁을 양손에 각각 반대로 연출해보는 재미를 누려보세요. 여기에 한가지 팁을 더하자면 그린과 잘 어울리는 컬러인 비비드한 오렌지나 베이지나 카키, 카멜 컬러의 톤 다운된 컬러로 스타일링을 완성하면 과하지 않으면서도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는 감각적인 스타일링이 됩니다.













07.

PM 7:30



 Glitter_01   Gold
어느 덧 하늘이 붉게 물들며 하루의 마무리를 알립니다. 금빛 모래와 지중해의 바다 너머로 넘어가는 해, 온통 주황빛이 스민 하늘은 휴양지의 로맨틱한 분위기를 고조시킵니다. 골드 그라데이션 글리터 네일은 금빛 모래 사장을, 포인트 팁에 더한 레드 메탈 파츠는 여름 노을의 태양의 이미지를 표현하는 것 같지 않나요?





STYLE NOTE
비비드한 컬러의 크롭톱, 헐렁한 와이드 팬츠로 휴일의 여유로움을 담아보세요. 여기에 오버사이즈 자켓을 걸치면 파인다이닝을 위한 룩으로도

손색없습니다. ‘꾸안꾸’ 룩의 정석. 이에 레드 파츠를 더한 골드 글리터 젤네일은 엣지 있는 포인트가 될 거예요.













08.

PM 8:30



 Solid_11   Cobalt Blue
뜨겁게 내리쬐던 태양의 흔적은 잔상처럼 어스름하게 남아있습니다. 여름 밤의 시작점에 노을과 어우러져 투톤으로 물든 하늘은 그 자체로도 충분히 아름답습니다. 어둠이 내린 바다, 별이 반짝이는 밤하늘의 느낌과 심해의 신비로움을 한번에 담은 딥한 블루 컬러를 만나보세요. 글리터 데코 팁에 매칭한 오로라 빛 스톤 파츠는 밤하늘의 별빛처럼, 바닷속 산호처럼 반짝입니다.





STYLE NOTE
깊은 블루의 젤네일의 매력을 극대화하려면 무채색의 룩에 연출할 것을 권합니다. 디테일은 화려하지 않아도 좋아요. 심플한 룩에도 코발트 블루 네일 하나면 머리부터 발끝까지 뭔가 스타일리시한 것 같은 느낌이 들지 않나요? 데님과 연출하고 싶다면 생지 데님이나 밝은 워싱 진보다는 중청데님이 밸런스에 맞습니다.
























첨부파일 001.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